Fibox / 회사소개 / 회사소개



회사소개

FIBOX는 핀란드에 본사를 둔 전기전자용 엔클로져분야에서 글로벌리더를 자랑하는 회사입니다. 핀란드 외 독일과 한국 등지에 현대화된 생산기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1966년, 처음 폴리카보네이트(PC) 재질의 모듈라 엔클로져가 선보인 이후 전기케이스 분야에서 계속적인 기술개발과 연구로 매년 급성장을 해오고 있습니다.

FIBOX는 고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종류의 제품 군으로 모든 전기전자용 보호에 사용되는 엔클로져를 스탠다드 엔클로져 뿐만 아니라, 주문자생산제품까지 공급하며, 고객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고 있습니다.

FIBOX Oy Ab는 1992년 ISO 9001:2000품질인증 획득.
UL, CSA, FIMKO, DNV, LR등 여러 세계적인 기관으로부터 국제승인을 취득. FIBOX는 EN 60529 규정에 따름.


지속적인 제품개발

FIBOX는 1000여가지 이상의 폴리카보네이트, ABS, fiber-glass와 알루미늄 재질의 엔클로져를 공급합니다.
FIBOX는 플라스틱 엔클로져 신제품 개발과 그를 위한 금형기술 개발에 있어 글로벌 리더를 자처하며 금형기술을 제품개발함에 있어 핵심으로 생각합니다.

실례로, MNX 엔클로져는 제품사출 공정에 가스켓 공정을 일체화시켜 엔클로져의 보호능력을 향상시키는
FIBOX만의 첨단기술로 만들어 집니다.
그 외, 금형구조의 기술에 있어 ‘multiple slide technology’기술을 중요시 하는데 이유는, 비록 금형제작 비용이 높아지더라도,
후에 OEM 고객이 원하는 모양으로 변형하기가 용이해, 저비용에 고객의 사양에 맞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FIBOX는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를 이해하려 하는 것입니다.
전 제품 군은 고객과의 친밀한 협력 관계로 전세계에서의 다양한 요청을 수용하여 신제품
개발 및 액세서리와 기존제품의 개선 등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